기존 통영스탠포드호텔 앤 리조트 포스팅에 이어서 포스팅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통영스탠포드 리뷰[1] 포스팅 바로가기 ↓
2024.09.22 - [좋은 곳, 맛있는 곳 기록] - 통영 스탠포드 호텔 앤 리조트 리뷰[42평 리조트 객실, 가격, 수영장, 카페, 산책코스, 편의시설 등][1]
4. 카페
1) 카페 위치 및 내부 모습
스탠포드호텔의 카페는 로비 뒤쪽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카페는 내부, 외부 좌석이 있고 이곳 역시 아름다운 오션뷰를 제공합니다.
베이커리 운영시간 : 08:00 ~ 22:00
2) 카페 메뉴
아메리카노 6,000원, 카페라테 HOT 6,000/ ICED 6,500원, 아인슈페너 8,000원 등
다양한 빵과 커피, 음료 등을 제공합니다.
빵의 가짓수는 많지 않지만 먹고 싶은 빵은 꽤 있었습니다. ㅎ
3) 이용 팁[할인]
호텔 내 베이커리의 경우 19:00~ 22:00까지 40% 마감 할인, 그다음 날의 경우 전일 마감 상품에 대해 08:00~ 10:00까지 50% 마감 할인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저녁때 아메리카노와 할인된 가격의 앙버터를 구매하였습니다.
4) 추천 메뉴
저는 아인슈페너[8,000원] 강력 추천합니다.
아래 진한 에스프레소, 위 부드러운 휘핑크림이 완벽하게 잘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맛이 납니다. 저는 보통 아이스아메리카노를 즐겨 마시지만 이곳에서는 아인슈페너가 정답인 것 같습니다.
다른 곳과는 달리 양도 넉넉하게 주고, 통영의 오션뷰를 바라보며 마시니 더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5. 편의시설
자주 이용할만한 편의, 부대시설은 카페, 조식 뷔페, 인피니티풀[수영장], 사우나, 피트니스 센터, CU편의점 등이 있습니다.
구체적인 정보는 아래 사진을 확인해 주세요.
1) 조식 뷔페 가격
조식 뷔페는 1층 로비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07:00~ 10:00입니다.
저희는 이번에 조식을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저번에 이용해 보았는데 제 기준에서는 좋다기보다는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다만 그보다 저는 통영에서 먹을 수 있는 시락국이나, 장어탕을 아침 메뉴로 추천드립니다.
이번에 제가 가본 로컬 맛집 산양장어탕 추천드립니다. 아침 9시 오픈이니 아침으로 먹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2024.09.19 - [좋은 곳, 맛있는 곳 기록] - 통영 산양 장어탕[경남 맛집, 통영, 로컬 맛집, 보양식, 통영 맛집, 장어탕, 장어구이, 장어찜, 장어조림, 강력추천]
2) CU편의점
편의점은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고 영업시간은 24시간이 아니라 아래와 같습니다.
편의점 크기는 크지는 않고 보통 크기이며 일회용품 등 있을만한 제품은 대부분 있어서 이용하기에 불편함이 없습니다.
3) 사우나
사우나는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운영시간은 07:00~21:00 [정비시간 15:00~ 16:00]입니다.
저희는 사우나를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리조트 내에 있는 욕조로도 충분하더라고요. ㅎ
4) 피트니스센터
피트니스 센터는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헬스장은 작은 편이지만 있을만한 기구는 다 있으며 러닝머신을 타면서 오션뷰를 보기 좋을 것 같았습니다.
남편말로는 헬스장이 엄청 좋지는 않지만 헬스 좋아하시는 분들이 펌핑감을 유지할 정도로는 충분하다고 하였습니다.
6. 주변 산책 및 러닝
지하 1층을 통해 리조트 뒤쪽으로 나가면 산책길이 나옵니다.
이곳은 제가 스탠포드 호텔 이용 시 좋아하는 코스 중 하나입니다.
이 길을 따라 오른쪽 걷다 보면 작은 해수욕장이 나오며, 왼쪽으로 걸을 경우 마리나리조트가 나옵니다.
1) 산책 및 러닝 코스
걷다 보면 마리나리조트를 지나 작은 등대까지 볼 수 있고, 다시 아래로 내려오면 해수욕장, 그 이후까지도 계속 걷고 뛰기 좋은 길이 이어집니다.
7. 총평
저는 합리적인 소비와 가성비를 중요시하는 편입니다. 그러나 나이를 먹으면 먹을수록 돈으로 살 수 없는 것에 대해 집중하게 되고 그와 관련된 소비는 가감 없이 소비하고 있습니다.
통영 스탠포드호텔앤리조트에는 제가 사는 도시에는 없고 돈으로도 살 수 없는 오션뷰가 있습니다.
이런 점에 집중하면 이곳은 대한민국에서 손꼽히는 숙소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청결하고, 호텔 서비스 또한 충분히 만족하였습니다.
아마 내년에도 통영 스탠포드호텔앤리조트에 재방문할 것 같습니다.
해당 포스팅은 100%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 아래 통영 드라이브 코스, 통영 추천 카페 등 여러분의 통영 여행에
도움이 되고자 링크 올려 드립니다. ↓
2024.09.20 - [좋은 곳, 맛있는 곳 기록] - 통영 카페 배양장[통영 가볼만 한 곳, 통영 데이트, 통영 디저트 카페, 통영 카페, 커피 맛집, 분위기 맛집, 내돈내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