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둥이와 함께하는 여행/아이와 가기 좋은 곳

구리/남양주 아기랑 같이 가기 좋은 실내 체험 (덕소 자연사박물관)

by ♧♤□$€ 2024. 7.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더위에 약한 저는 요즘 열심히 실내로 다닐 수 있는 곳을
찾아보고 있답니다
그중에서 한 번쯤 가도 괜찮을 곳이 있어 리뷰해보려고 해요 남자아이들이라면 다 좋아하는 공룡박물관입니다

그 외 실내 놀이터 관련 글 참고하시면 될 것 같아요
 

2024.07.16 - [sojjo's 육아일기] - 장마철 36개월 아기랑 가기 좋은 곳 (어린이대공원 상상나라)

 

장마철 36개월 아기랑 가기 좋은 곳 (어린이대공원 상상나라)

안녕하세요 요즘 저희는 매일같이 비 오는 날씨에 둥이와 가기 좋은 실내놀이터를 찾아다닌답니다 이번주에 다녀온 따끈따끈한 실내놀이터 소식을 가져왔답니다. 1. 서울상상나라 위치/ 주차/

sojjo.tistory.com

2024.07.11 - [분류 전체 보기] - 아기와 주말 서울 근교 당일치기 "더스테이 힐링 파크"

 

아기와 주말 서울 근교 당일치기 "더스테이 힐링 파크"

1. 카페, 식당, 유럽형 산책로, 동물원 모든것이 다 있는 도심속 힐링파크둥이와 부모님과 함께 방문한 더스테이 힐링파크! 저희는 이번이 두번째 방문인데 기존에도 나이블럭서종카페에 종종

sojjo.tistory.com

 

1. 덕소자연사 박물관 위치/가격/주차

  • 위치: 경기 남양주시 와부읍 석실로 46-11 지도
  • 운영시간: 화 ~ 일 ( 10:00 ~  18:00) 
  • 매주 월요일 휴무
  • 성인: 7,000원 어린이, 청소년: 6,000원 3인가족이상 1인: 5,000원 (4인가족이라 2만 원 냈어요)
  • 주차: 덕소자연사박물관 앞

덕소자연사 박물관 저희는 일요일 오전에 방문했어요
의도하지 않았지만 일찍 일어나는 둥이 덕분에... 오픈런.. 오전 10시에 딱 도착! 했더니 
아무도 없더라고요..?
 
주차장에 도착해서 내려서 두리번두리번 거리자
어떤 아저씨 한 분이 나오셔서 이리 오라고 하십니다 ㅎㅎ
 
바로 아이들 물고기 먹이 주기 체험시작 ㅎㅎ

덕소자연사박물관입구

 

물고기먹이주기


물고기 먹이 주기 체험(?) 끝나면 바로 염소먹이 주기로 보내집니다 ㅋㅋ 엄청 로봇 같은 사장님..

 

염소먹이주러가는길

염소먹이 주기 아이들이 매우 좋아하더라고요 ㅎㅎ
맛있어?라고 물어보면서 열심히 먹이 주는 둥이들

그리고 나면 박물관으로 입장합니다 ㅎㅎ

요렇게 바로 2층으로 돌진하는 둥이들

나름 생동감 넘치는 공룡들 덕분에
둘째는 무서워서 들어가지도 못했다는 ㅎㅎㅎㅎ

요렇게 해양박물관도 있고

수정도 구경하고

해양표본관도.. 하지만 아직 둥이들에게는
흥미는 오로지 공룡..ㅋㅋ

내부는 1,2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크지는 않았어요
박물관이 꽤나 세월이 있는 느낌

박물관 옆에는 체험학습장이란 곳이 있어요

북도 쳐보고…

드럼도 쳐보고…

피아노도 쳐보고..

온갖 악기들이 있는 곳…
아이들이 한 번쯤 뚱땅 거리기에 괜찮더라고요 ㅎㅎ

요즘처럼 너무 덥고 습한 날
주말에 어디 갈까 고민하는 부모님들
아이와 한 번쯤 가보기에 괜찮은 곳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