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둥이네 일상정보 Tip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볼륨앤쉐이프 중 어떤게 나을까? (둘다 구매후 사용해봄)

by ♧♤□$€ 2022. 2.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육아템말고 엄마템 추천으로 돌아왔습니다.

저는 임신기간때 다이슨 에어랩 볼륨앤쉐이프를 남편한테 선물받았었는데요.

 

임신기간에는 머리에 파마도 못하고 미용실도 자주 못가서, 처음에 살 때는 비싼 가격이라고 생각했지만

구매했습니다. 지금은 구매하고 사용한지 거의 1년이 다되가네요 

 

최근에 어머니가 제 에어랩 사용해보시더니, 사고싶어하셔서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를 구매해드렸고, 저도 써보았어요

그럼 제가 직접 내돈내산! 한 다이슨 에어랩 후기 시작합니다 

 

1.다이슨 에어랩 볼륨앤 쉐이프(volume+shape)

  • 구매일: 21년 4월
  • 구매처: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 가격: 509,000원(일시불 할인적용)
  • 구성품: 30mm 에어랩 배럴 2개, 소프트 스무딩 브러쉬, 라운드 볼륨 브러쉬, 프리스타일링드라이어,본체

2.다이슨 에어 랩 컴플리트

  • 구매일: 22년 2월
  • 구매처: 쓱라이브
  • 가격:616,550원(쓱 머니 40,000원 제공/ 체감가 576,550원)
  • 구성품: 30mm 에어 랩 배럴 2개, 40mm 에어 랩 배럴 2개, 하드 스무딩 브러시, 소프트 스무딩 브러시, 라운드 볼륨 브러시, 프리 스타일링 드라이어, 본체

다이슨컴플리트,볼륨앤쉐이프

왼쪽은 에어 랩 컴플리트 오른쪽은 볼륨앤 쉐이프에요~확실히 컴플리트가 구성품이 많아서 

케이스도 큽니다

 

에어랩컴플리트오픈영상

 

에어랩 본체 사용 영상이에요

 

에어 랩의 경우 왼쪽은 바람세기를 3단계로 조절해주고, 오른쪽은 온도를 3단계로 조절해줍니다.

 

 

다이슨본체사용영상

 

 

 

 

에어랩 볼륨 앤 쉐이프와 컴플리트의 다른 점은40mm 배럴, 하드 브러시가 더 있다는 부분인데요

30mm 배럴과 40mm 배럴 사용 영상을 찍어봤어요

 

아래 사진에서 왼쪽은 40mm 배럴, 오른쪽은 30mm 배럴입니다. 

눈으로 보기에도 확연히 차이가 나죠

에어랩_배럴크기_비교

 

에어랩_30mm사용영상

 

에어랩 30mm는 롤이 얇으니 확실히 조금 더 빠글 하게 머리를 세팅해줍니다.

 

그래서 앞머리 쪽에 롤을 세게 말고 싶을 때 유용하고,

머리가 단발일 경우에는 40mm롤으로는 잘 말려 올라가지 않을 수도 있을 것 같을 때 쓰면 좋을 것 같아요

 

에어랩_40mm사용영상

 

에어랩 40mm는 두꺼운 웨이브를 만들어서 일명 여신머리 만들 때 유용한 것 같아요

롤이 두꺼우니까 세팅도 조금 더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30mm 사용한 쪽이 훨씬 뽀글한 웨이브를 만들 수 있는 것을 보실 수 있으실 거예요

 

다음은 하드 브러시와 소프트 브러시 사용 영상입니다.

 

 

하드브러쉬사용영상

하드 브러시로 C컬을 만들어보았어요,

 

이렇게 배럴로 머리를 말아놓고 정리할 때 브러시를 쓰면 보다 자연스러운 머리스타일을 연출하실 수 있어요

소프트브러쉬_사용영상

소프트 브러시는 하드 브러시보다는 세팅력은 약해요,

저는 보통 프트 브러시를 머리를 말릴때 사용하는데

소프트 브러쉬를 사용하면, 빗을 따로 쓰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고, 머리 새팅전에 머리를 정돈할 수 있어요

 

다음으로는 라운드 볼륨 브러시 사용 영상입니다.

 

 

라운드 볼륨 브러시는 머리 정수리 쪽 뿌리 볼륨 살리는데 유용해요,

저는 머리가 얇고 힘이 없는 스타일이라 라운드 볼륨 브러시로 정수리 쪽 볼륨을 꼭 살려주는데,

엄청 유용합니다.

 

제가 다이슨 볼륨 앤 쉐이프와 컴플리트 둘 다 사용해본 결과 

하나만 산다면 저는 컴플리트를 살 것 같아요

 

요즘 에어랩 자체가 구하기도 어렵고, 계속 가격이 상승하고 있는 데다가

저처럼 머리가 어깨 밑으로 내려오는 중단발의 경우는 40mm 배럴이 생각보다 유용하기 때문이에요

 

저는 정말 똥 손이라.. 에어 랩 사기 전에 고민도 정말 많이 했는데

(가격이 진짜 너무 사악하잖아요..)

 

그런데 지금은 정말 잘 샀다고 생각해요... 머리 파마해도 저런 세팅 머리가 나오지 않고

일단 정말 빠르게, 그리고 머릿결 손상 없이 예쁜 머리를 만들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임신한 와이프를 두신 남편분들 다이슨 에어 랩 컴플리트를 와이프에게 서프라이즈로 짜잔 하고 사주시면

아주아주 센스 넘치는 남편으로 칭찬받으실 거예요~!

 

저희 남편은 저한테 선물로 사주고.. 본인이 더 잘 쓰더라고요 ㅎㅎㅎㅎㅎ

 

그럼 이만.. 육 아템 아닌 엄마 템 다이슨 에어 랩 내 돈 내산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