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둥이와 함께하는 여행

제주도 동쪽 분위기 좋은 파스타 맛집 이스트포레스트

by ♧♤□$€ 2021. 9. 25.
반응형

이번 여행 맛집은 다 저희 남편이 찾았어요

 

그런데 너무..다 만족이라서 놀랐답니다...

 

앞으로도 여보가 잘 찾아주세요오

이번 여행 맛집들 다 너무 괜찮았지만

그중에 거의 탑으로 괜찮았던 맛집 이스트 포레스트 소개해드립니다

 

이스트포레스트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종달로 1길 26-1

매일 11:00 ~ 21:00 연중무휴 브레이크타임 없음 

 

외관부터 벌써 느낌있는 이스트 포레스트..

이스트 포레스트는 내부 공간도 예뻤어요

 

총 2층 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저희는 2층에 앉았어요 통창으로 바라보이는 초록초록 논밭뷰도 좋았어요

 

메뉴판을 못찍어서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이스트 포레스트는 문어크림파스타, 황게 누룽지 토마토파스타, 전복 버터구이 리조또가 시그니쳐라고 해요

저희는 엄청고민하다가 문어크림파스타와 황게누룽지 토마토 파스타를 시켰답니다

 

음료는 한라봉 에이드 시켯어요 

처음에 나온 식전빵과 한라봉에이드..

 

저희 남편이 식전마늘빵 먹고 울었대요...

 

사실 맛집은 식전빵만 먹어봐도 파스타 맛을 알 수 있는데,

여긴 정말 촉촉하고..맛있는 마늘빵이더라구요..그래서 더욱 메인메뉴에 기대를 불러일으켰답니다

 

토마토 황게 파스타

 

 

파스타 면의 면삶기도 딱 좋았고 크림도 맛있었네요.

저는 황게누룽지파스타보다는 문어크림파스타가 더 맛있었어요

 

다음에오면 전복리조또도 먹고싶다는...

 

제주도와서 이런 분위기있는 파스타집 오는것도 너무 좋은 선택인것 같아요

 

전복죽.보말칼국수 요런것도 좋지만..ㅎㅎ 제주도에서 많이나는 식재료로 만든 파스타도 너무 매력적이었답니다

 

제주 동쪽 여행할때 방문하면 좋을 곳으로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