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둥이와 함께하는 여행

제주 동쪽 숙소 추천, 감성 독채 오션뷰 팬션 마메종

by ♧♤□$€ 2021. 9. 23.
반응형

오늘은 제주도 여행중 두번째 숙소인 마메종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처음에 제주 숙소를 호텔로 예약했다가

 

제주도는 그래도 제주도만의 느낌있는 독채팬션으로 가고 싶어서

 

써칭해보다가 알게된 숙소인데, 결론적으로 매우 만족해서 소개해드려요

 

제주마메종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평대리 2031-1

 

제주 구좌읍 평대리는 방문할때마다 좋은 기억이 있는 곳이었어요.

워낙 조용한 동네이고 바로 앞에 정말 예쁜 월정리 바닷가가 있는곳이고,

 

제주도 동쪽이 저는 제일 좋더라구요..

그래서 숙소고를때 동쪽을 선호한답니다

 

제주 마메종 숙소는 2박부터 예약 가능하고,

저희는 2박으로 예약했어요

 

에어비앤비에서도 예약할 수 있는데,

직접 예약하면 에어비앤비 수수료를 안낼 수 있으니

조금이라도 저렴하겠죠?

 

 

제주 마메종 블로그

↓↓

https://m.blog.naver.com/PostList.nhn?blogId=mamaison2012&currentPage=1

 

 

 

우리가 방문했을때는 너무 비바람이 쳐서..외관을 못찍어서 홈페이지에서 사진을 가져왔어요

 

저희는 그린동에 묵었답니다

 

마메종은 그린동,블루동 이렇게 2채로 운영되고 있어요

 

그린동 전용 마당이에요

 

여기에 앉아서 별보면서 얘기하고 그러려고했는데...

 

역대급 태풍이 찾아왔다죠...

 

바로 앞에 보이는 바다...

 

제대로 오션뷰입니다..이날 날씨만 좋았다면....ㄸㄹㄹ

 

계속 날씨의 아쉬움을 얘기하게 되는 제주 여행이네요 

 

제주 마메종 부엌에는 정말 한달살기에 딱 적합할 정도로 모든것이 갖춰져 있더라구요

 

네스프레소 커피기계와 캡슐이 1일1인개씩 제공되고, 

전자레인지, 각종 조리도구, 주방세제 (일회용 수세미도 있어요), 크린백도 있었어요

 

화장실에는 세탁기와 세탁세제, 그리고 건조대까지 구비되어있어서

저는 간단한 빨래도 했었네요

 

저 창넘어가 바로 오션뷰입니다..

 

밤이라 깜깜해서 아무것도 안보임...

이렇게 LP테이블도 있었는데,

여러가지 LP판들이 있어서 음악 틀어놓았어요

 

 

비오는 날 이렇게 LP틀어놓고

밖을 바라보고 있으니 감성있더라구요

 

제주마메종은 이렇게 퀸사이즈 매트리스가 두군데에 있는데,

저희는 이 방에서 잤어요..아무래도 비바람 소리떄문에 밖에서 자기는 힘들었다는 ..

 

여기서 둘째날 저녁은 김녕오라리에서 회를 포장해와서 먹었네요

 

회포장후기는 다음 포스팅으로 올려드릴께요

 

너무 만족했거든용 ㅎㅎ

 

제주마메종 숙소는 가족들끼리 방문하기도 매우 좋은 편안한 숙소였어요

 

제주동쪽에서 숙소 찾으시는 분들 한번 방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