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둥이와 함께하는 여행

제주 서귀포 오션뷰 팬션 젠하이드어웨이 숙박후기

by ♧♤□$€ 2021. 9. 20.
반응형
제주젠하이드어웨이 팬션

숙박날짜: 2021년 9월 

룸: 듀플렉스룸

 

오늘은 제주도 9월 여행, 첫 1박으로 선택한 젠하이드어웨이 팬션 숙박후기를 올리려고 합니다

 

저는 여행시 숙소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그래서 이번 급 제주도 여행시 숙소 선택하기가 매우매우 힘들었어요

 

숙소가 마음에 들면서...가격도 마음에 들기는 참으로 어렵다는..

그리고 다 풀방이더라구요....사람들 참 빨라..

 

그렇게 고민하다가 고른 숙소, 결론은 3박4일 일정 숙소 모두다 대만족 했다는거!!

주소: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남로 186-8

 

 

제주 젠하이드어웨이 팬션은 많은 분들이 레스토랑으로 알고계실꺼에요

 

레스토랑과 팬션을 같이 운영하는곳인데, 

레스토랑도 좋은 뷰와 맛으로 유명해서 예약이 어렵다고 해요

 

저희가 도착했을때는 이미 저녁 9시 이후고, 다음날 태풍의 영향으로 계속 비가 내려서..

안타깝게도 오션뷰를 즐길수가 없었네요..

 

그런데 정말 날씨 좋을때가면 인피니티풀과 오션뷰로 제대로 힐링 할 수 있는 곳이라

다음번에또 오기를 기약합니다.. 

제주 젠하이드어웨이 팬션 인피니티풀

 

 

보이시나요..? 태풍 찬투의 여파로..비가 내리는 제주 바닷가 ㅠㅠ

너무 슬펐네요...날씨 좋으면 정말 좋았을텐데.. ㄸㄹㄹ...

 

 

저희가 묵었던 방은 듀플렉스 룸이었는데 (선택의 여지가 없었음)

 

결론적으로 말하면 그냥 일반룸이 좋을것 같아요 아무래도 오르락 내리락하기 귀찮더라구요...

 

2층 침실의 모습입니다 

요렇게 침실과 화장실이 연결된 구조~

 

숙소 내부는 요렇게 우드톤으로 꾸며져있고,

 

2층에 침실, 화장실이 있고 1층은 쇼파와 TV가 있습니다

 

어메니티는 아베다였고, 다이슨 드라이기, 발뮤다 공기청정기까지..

 

숙소 내부 소품이 퀄리티 있는 느낌이었어요

 

 

 

제주 젠하이드어웨이 팬션 조식

제주 젠하이드어웨이는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곳이라,

 

조식이 매우 맛있다고해서 기대하면서 방문했습니다

 

 

조식운영시간: 9:00 ~ 10:00

2인 조식 무료제공

 

 

레스토랑은 라탄느낌으로 꾸며져있어요

 

이렇게 전면 통창으로 오션뷰 자리가 있구요...저희도 저 자리에 앉았습니다

 

여기서 또 한번 날씨만 좋았다면...이라고 슬퍼하고..

 

날씨만 좋았다면 더 테라스 앞 자리에 앉아도 너무 좋았을것 같아요

 

 

젠하이드어웨이 조식은

 

한식,양식 중 선택할 수 있는데,

 

대부분 한식1, 양식1 선택한다고 해서 저희도 그렇게 선택했어요~

 

한식은 전복죽이고, 양식은 애그스크램블과 토스트인데

요거트,과일,쥬스,단호박스프

 

하나하나 다 맛있었네요

 

특급호텔 부럽지 않은 퀄리티...

 

이렇게 훌륭한 조식과 룸컨디션인데

 

가격은 20만원 초반이었어요..

 

요즘 제주도 코로나 이후로 숙박비 비싸졌는데..

 

이곳은 가성비까지 만족시킨 숙소였답니다

 

다음에 꼭 다시한번 방문하고싶어요..

 

여러분도 제주도 좋은 숙소 찾으신다면 방문하시면 후회없으실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