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둥이네 일상정보 Tip/육아 Tip

6개월이후~ 돌까지 추천 장난감

by ♧♤□$€ 2022. 8.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 둥이들 장난감들에 대해서 리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국민템은 거의 다 가지고 있는 둥이들인데
시기별로 좋아하는 장난감들이 다르더라구요

아무래도 발달사항에 따라 가지고 노는 장난감들이 달라지는 것 같아요

그럼 시작합니다!

1. 뽀로로 뮤직플레이하우스 (선호도 ☆☆☆☆☆)

일명 국민문짝이라고 불리우는 뽀로로 뮤직플레이하우스입니다

현재 교정 9개월인 둥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장난감이이에요

배밀이 시작할때쯤 들이시면 아기들이 정말 잘 가지고 놉니다

본인들이 문을 열고 그 안으로 들어가기도하고
전화기를 눌러서 노래를 듣기고 하고
벨도 누르고 화장실 버튼도 눌러요

아주 알차게 잘 논답니다



2.에듀테이블 (선호도 ★★★★★)

 

요것도  아기들이 범보의자에 앉기 시작할때쯤 들이면 좋을 템입니다.

한/영 버전으로 색깔 동물 계이름이랑 자동연주기능까지 이외에도 아주 기능들이 많은 가성비 좋은 장난감이에요

 

잡고 서기 시작하니 더 좋아하네요 정말 가성비 끝판왕 에듀테이블입니다 

 

3.브이텍 3단계 러닝 붕붕카 (선호도 ★★★★)

 

최근에 들인 장난감인데, 이것도 꽤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고 해요 친구 딸은 세돌인데도 아직도 좋아한다고 하네요 ㅎㅎ

이 장난감도 잡고 서기 시작할때 들이면 재미있게 놀 수 있는 것 같아요

흔들목마단계로 해놓고 타고 있는데 아기들이 버튼 눌러 음악도 듣고 흔들흔들하면서 재미있게 놀더라구요

잘 들인 장난감이라 뿌듯해하고 있답니다

 

4.리틀타익스 액티비티가든 (선호도 ★)

 

이건 대여로 들였어요 아기들이 좋아할지 안좋아할지 몰라서 대여로 들였는데 결론은 별로 안좋아하네요..?

생각보다 안에 공간이 좁아서 아기들이 그 안으로 들어가길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것 같아요

뽀로로 뮤직하우스를 훨씬 좋아하네요 ..다시 돌아간다면 대여하지 않을 것 같아요

 

5. 튤립사운드북, 곤지곤지콩콩 사운드북 (선호도 ★★★★★)

 

정말 국민템중의 국민템이죠 신생아 때부터 지금까지도 제일 좋아하는 장난감이 아닐까 싶어요

외출시에도 꿀템이었고 병원외래갈때도 필수템으로 들고 다녔었네요 

 

6. 꼬꼬맘, 브이텍 스스로 굴러가는 깜짝뽈, 하베브릭스 (선호도 ★★★)

 

이 세개 템들은 처음에 사서 주면 관심있어하는데 엄청 좋아하는 정도는 아니에요 

그래도 있으면 잘 가지고 노는정도에요

꼬꼬맘은 저도 처음에 신기하고 귀엽더라구요 ㅎㅎ

 

7.브이텍 걸음마보조기 (선호도 ★★★)

 

잡고 선 이후로 걸음마를 연습시키기 위해 사긴 했는데 아기들이 넘어지기가 쉬워서

그냥 매트에 놓고 세워놓고 쓰고 있어요 에듀테이블이랑 비슷한 느낌인데 기능은 확실히 몇개 없는 느낌

있으면 잘 놀지만 없어도 그렇게 아쉽지는 않은 장난감 이네요 

 

8. 아기체육관 (선호도 ★★★★)

 

이것도 신생아 시절부터 지금까지 잘 쓰고 있는 가성비 템인데

처음엔 대체 이게 왜 아기체육관인지 몰랐는데 이제서야 알겠더라구요

아기들이 아주 ..철봉을 잡고 어찌나 들었다 놨다하는지...앉기 시작한 이후로 정말 열심히 가지고 놀다가 요즘 좀 시들해진 느낌이랄까 그래도 참 뽕 뽑는 장난감 중 하나입니다. 

 

그럼 지금까지 저희 둥이들이 사용하고 있는 장난감들에 대해서 리뷰를 마칠께요

처음에 저도 장난감이 이렇게 많이 필요있을까? 하다가 엄마가 지겨워서 하나씩 추가로 들이게 되는것 같네요

참고하셔서  장난감 고르시는데 도움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