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둥이와 함께하는 여행

구리/남양주 케이크 맛집 무엘로

by ♧♤□$€ 2022. 8. 3.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구리/남양주 케이크 맛집인 무엘로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아파트 뒷골목에 위치한 작은 케이크 집이라 많은 분들이 모를 줄 알았는데,

이미 아는 분들은 다 아시는 맛집이더라구요

 

집 근처에 이렇게 맛있는 케이크 집이 있어서 행복한 요즘입니다.

 

그럼 리뷰를 시작할게요

 


무엘로카페외부

무엘로는 케이크뿐만 아니라 휘낭시에 크루아상 마들렌 등이 있는데 다 맛있다고 하네요 

저는 먹어본 적은 없어요

카페무엘로베이커리메뉴

이렇게 한편에 베이커리가 있고, 전면에는 케이크 쇼케이스가 있어요

그럼 케이크 감상해보시죠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전 무엘로 갈 때마다 케이크를 고르기가 너무 힘드네요 

 

제가 먹어본 거로는 얼그레이 자몽 케이크와 블루베리 생크림 케이크가 제일 맛있었어요

 

카페 내부에 앉는 자리는 테이블 2개밖에 없어서 매우 협소하기 때문에 테이크아웃을 추천드려요

 

저는 미니 홀케이크 많이 사갔는데 친구들이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프랜차이즈 케이크보다 이런 곳에서의 특별한 케이크가 전 더 좋아요 ㅎㅎ

 

무엘로는 생크림 케이크 과일을 아낌없이 많이 넣어주는 게 특징이에요

 

얼그레이 자몽 케이크의 자몽 과육이 너무 실하지 않나요?ㅎㅎ

 

무엘로는 커피도 맛있다고 하니 같이 드셔 보세요

 

그럼 이만 구리시 케이크 맛집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