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둥이네 일상정보 Tip/육아 Tip

수유필수템, 수유브라 비교 (마더스베이비 vs 세컨스킨 vs 해피텐)

by ♧♤□$€ 2021. 9. 5.
반응형

 

수유브라 꼭 필요할까?

유축life를 살고 있는 요즘

저에게 수유브라/수유나시는 필수가 되었는데요

임신중기부터 커진 가슴으로 인해 기존에 입었던 속옷이 맞지않아
구매해놨는데, 사실 필요성을 잘 모르긴하겠더라구요

그런데 수유를 막상해보니..필요합니다

그럼 제가 구매한것들 리뷰를 시작해볼께요

마더스베이비 V랩코튼 수유브라

저는 핫딜로 보리보리에서 2개에 19,800원에 구매했어요

느낌은 약간 스포츠브라같은 느낌..똑딱이 단추가 없어서 사실..왜 수유브라인지 잘 모르겠는..

저는 M사이즈 구매했는데, 조금 타이트하네요 (평소에 75사이즈착용)

시밀레유축기 처럼 웨어러블 유축할때는 타이트하게 잡아줘서 편해요~!

마더스 베이비 원터치텐셀도트 수유나시

마더스베이비 원터치 수유나시는 워낙 유명해서 일단 쟁였어요~!

스트랩이있어서 내릴수 있고..똑딱이가 있어서 더 편해요
실제로 유축할때 수유할때 편하고, 소재도 부드러워요~!

요것도 핫딜할때...1+1으로 샀는데..
한개당 28,000원이면 사실 좀 비싼 느낌인것 같아요~!

편하긴한데..몇번 세탁하니까 보풀도 생기고..
색이 벌써 바랜느낌...

요렇게 똑딱이 단추가 있어요 

 

세컨스킨 수유나시

임부뱀부후크브라는 소재 good

그런데 조금 소재가 두꺼워요 마더스베이비보다는

그래서 여름에는 잘 안입게되고 지금부터는 입기 좋을꺼같네요

가격이 쪼끔 단점인듯

 

해피텐 인견 수유브라

마지막으로..
해피텐에서 구입한 인견 수유브라

요거정말 시원해요...
그런데 후크가 없어서 요것도 수유브라의 기능을 제대로 하지는 못하는듯

이상 저의 수유브라를 사본 결과를 정리하자면 아래와 같아요

1.후크있는 것이 편함
2.수유나시보다는 수유브라가 편함  
3.매일 갈아입어야 하니 넉넉히 준비~!


저처럼 웨어러블 유축기 사용하시는 분들은 마더스베이비 V랩 수유브라가 가장 편하실꺼고,

그외에는 후크있는 타입의 수유브라 형태를 추천드려요

그럼 현명한 소비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