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둥이와 함께하는 여행

켄싱턴 설악밸리 근처 한정식 맛집 잿놀이

by ♧♤□$€ 2023. 7.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켄싱턴 설악밸리 근처 한정식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켄싱턴 설악밸리 후기는 요기로 ↓


2023.06.29 - [sojjo's 여행] - 아기와 가기 좋은 독채리조트(켄싱턴 설악밸리 루체른후기)

 


위치: 강원 고성군 토성면 잼버리동로 383 잿놀이

매주화요일 정기 휴무

영업시간: 10시 ~ 18:30

전화번호: 033-637-0118

 

앞서 얘기했듯이 저희는 4대가 함께한 여행이라 음식점 정하기에도 제약이 꽤 많았어요

 

열심히 검색한 끝에 찾은 한정식 맛집 잿놀이는 꽤나 만족스러웠습니다.

 

잿놀이 한정식은 자칫 지나치기 쉬운데

네비게이션이 안내해 주는 곳에서 밑으로 내려가면 넓은 주차장이 있고

식당도 깔끔한 모습입니다

 

바깥 풍경에 저렇게 장독대가 많은 거 보니 직접 장을 담그시나 봅니다

 

저희는 잿놀이 밥상 20,000 4인분  시래기 밥상 23,000 4인분을 시켰는데 

이렇게 반반 시키시는거 추천입니다 !

 

 

아기와의 식사에서 필수인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고, 

불고기와 미역국을 못찍었네요 

 

저는 평소에 나물을 좋아해서 저 넓은 접시에 담긴 나물을 몇 번 리필해서 먹었네요

전체적으로 간이 짜지 않고 깔끔했어요

 

나물, 가자미구이, 된장찌개, 불고기, 잡채, 미역국과 각종 밑반찬들이 함께 나오는 잿놀이 한정식입니다

 

가격대비 너무 맛있다! 는 아니지만

깔끔하게 먹기에 좋은 음식이었던 것 같아요 

 

저처럼 할머니 모시는 4대여행에 적합한 음식점이었던 것 같네요

 

켄싱턴설악밸리 근처에 점심식사하실 곳 찾으시면 이 곳 한번 방문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