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둥이와 함께하는 여행

아기와 가기좋은 독채리조트(켄싱턴 설악밸리 루체른후기)

by ♧♤□$€ 2023. 6. 29.
반응형

둥이와 첫 여행으로 강원도에 있는 켄싱턴 설악밸리 다녀왔습니다!

 

외할머니랑 이모네도 오셔서 4대가 함께한 가족여행이라 숙소 고민이 많았어요

 

공간도 커야하고 아기가 지내기도 무리 없는 컨디션이어야 해서 이곳저곳 찾아보다가

켄싱턴 설악밸리 루체른 방을 예약하게 되었습니다.

 

결과는 대만족이었는데요 

 

대가족이 함께한 여행리뷰 시작합니다!

 

 

켄싱턴설악밸리로비카페/조식바

1.  루체른 구조 

     방 3, 화장실 2, 거실 , 취사가능 부엌, 테라스

 

루체른은 36평 1층짜리 독채로 되어있어요.

저희처럼 아기가 있는 집은 복층구조면 위험할 수 있기에 1층짜리 독채인 점이 좋고,

거실에서는 테라스로 바로 나갈 수 있게 되어있어서 테라스에서 바비큐파티가 가능했습니다.

 

루체른방내외부

부엌도 넓고 전자레인지/ 밥솥 및 취사도구가 다 갖춰져있어서 매우 편리했어요

식탁도 6인용 식탁이라 대가족이 사용하기에 무리가 없었네요

 

2. 비비큐 패밀리박스 

비비큐 패밀리박스는 이렇게 구성되어 와요 언뜻 보면 푸짐하긴 하지만 고기양이 상대적으로 부족해서 고기는 딴 데서 사 오시는 걸 추천!

저는 다시 방문한다면 전기그릴만 대여하고 나머지는 따로 사올거 같아요!

비비큐패밀리박스

3. 주변 놀거리

켄싱턴설악밸리는 내부도 조용하고 산책로가 예뻐요 

사슴먹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고, 로비에서 웨건도 빌릴 수 있어서 정말 아기를 동반한 가족을 위한 맞춤 숙소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저희 아기는 이날 컨디션이 별로 좋지 않아서 사슴먹이 주기 체험은 못해보고

유모차 끌고 산책만 다녀왔는데, 산책로가 너무 좋았네요

 

까다로운 저희 엄마 할머니까지 다 만족시켰던 너무 좋았던 공간이었어요

 

 

디어밸리

웰컴센터 바로 옆에서 사슴먹이주기 체험을 할 수 있고,

산책로를 따라 위로 올라가면 양이 노니는 것을 구경할 수 있어요

 

켄싱턴설악밸리산책로
설악밸리산책로

 

리조트 내부가 너무 좋아서 숙소에서만 1박2일에도 충분히 좋았던 켄싱턴 설악밸리입니다

가격도 매우 합리적이에요 30만원대로 예약 가능합니다

 

오면서 먹었던 음식들 리뷰는 다음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그럼 다음에 만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