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둥이와 함께하는 여행

주말 낮술 추천 송리단길 와인바 스웨덴 피크닉(내돈내산)

by ♧♤□$€ 2022. 1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 자부 모임으로 송리단길에서 친구들을 만났습니다. 

 

아기를 키우기 전엔 몰랐어요. 저녁에 엄마들이 약속을 잡을 수 없는 이유를요.

 

그런데 이젠 확실히 알게 되었죠. 아기들은 엄마 없으면 밤잠을 잘 못 자기 때문이에요.

 

그래서 약속은 늘 낮에 하게 되더라고요. 

 

낮에 약속을 잡다보니 술 한잔 하고 싶은 시간이 절실 

 

그래서 낮술을 감행하게 됩니다.

 

송리단길에서 낮술이 가능한 캐쥬얼한 와인바 스웨덴 피크닉 리뷰 시작합니다. 

 

송리단길 와인바 스웨덴 피크닉

 

스웨덴피크닉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스웨덴의 문화를 접목해서 만든 와인바예요 그래서 소품마다 스토리가 있고,

메뉴판부터 내부 분위기 그리고 놀거리까지 피크닉에 온 것 같은 기분이 들 수 있도록 아기자기 꾸며 놓은 곳이더라고요

 

그래서 정말 여자들이 좋아할 귀여운 포인트를 많이 가지고 있는 재미있는 와인바예요

 

클래식하고 로맨틱한 약간 어두운 그런 와인바라기보다는

낮술을 가볍게 할 수 있는 여자 친구들끼리 모여서 수다 떨 수 있는 와인바에 가까운 곳이었답니다.

 

저희는 식사를 하고 온 상태라 사귀테리 + 스웨덴 플레이트 (2.6)과 와인을 시켰어요

 

와인은 고민 고민하다가 시그니쳐 와인 라인에 있는 요 헤 (6.6)을 시켰는데 너무너무 대만족 

맛있었답니다. 다 먹고 나서 각자 한 병씩 사서 가고 싶을 정도였어요 ㅎㅎ

 

와인을 고르고 나면 각자 취향에 맞는 와인잔을 고르시면 됩니다.

벽에 진열되어있는 여러 가지 와인잔 중에 와인잔을 골랐어요

 

저는 스와로브스키가 박혀있는 반짝거리는 와인잔을 골랐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따로 구입하고 싶었을 정도였어요

스웨덴 플레이트는 여러 가지 치즈와 안주를 조금씩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친구는 너무 조그맣게 잘려있는 게 조금 아쉽다고 했지만 ㅋㅋ

저렇게 귀여운 젓가락도 주시고, 안주에 대해 설명된 카드도 주셔서 좋았어요

 

 

그리고 저렇게 대화를 할 수 있는 카드도 마련해주셨는데

저희는 저거 말고도 할 말이 쌓여있어서 활용을 못했는데 다음에는 꼭 해보고 싶네요

 

너무 귀여운 스웨덴 피크닉 저희는 일요일 주말 오후 3시에 오픈런했는데 저희가 나올 때까지 아무도 손님이 없었어요 ㅋㅋ

그래서 더 좋았다는...

 

송리단길에서 와인 낮술 하고 싶으신 분들께 강추드립니다 

 

그럼 이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