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둥이네 일상정보 Tip/육아 Tip

아기 백일상, 하남/남양주/구리 백일떡집 추천 (잇츠스프링,아로당)

by ♧♤□$€ 2022. 2.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저희 둥이들이 백일을 맞이하여 백일상을 대여했어요

 

코로나 시국이라, 스튜디오 가서 찍어주지도 못해서

나름 폭풍검색을 통해 괜찮은 백일상을 고민했었는데, 친구가 했던 데가 너무 괜찮아 보여서

 

저도 같은 곳에 진행했습니다.

 

백일상보다는 백일떡집 찾는 게 더 어려웠는데, 관련 후기 그럼 시작해볼꼐요

 

1. 백일상 대여(잇츠 스프링)

 

잇츠 스프링 1:1 카톡으로 주문할 수 있고

 

1. 행사일 2. 상차림명 남기면 예약 가능 여부에 대해서 답변이 옵니다.

 

저희의 경우 쌍둥이라 범보 의자 2개, 한복 2벌 까지 추가해서 총 173,000원 결재했어요

 

금요일이 행사일이었는데 화요일에 배송을 받았습니다.

 

백일상배송사진

 

위와 같은 합포 박스가 총 3박스 배달이 와요.

 

꼼꼼히 어떤 물품이 다 왔는지 체크하고 없으면 바로 카톡으로 연락하면 됩니다

 

 

백일상차림

 

요렇게 깔끔한 백일상이 완성되었어요

발도장 액자는 니큐때 삼성병원에서 선물로 준거고, 떡은 따로 주문한 거예요.

 

 

한 가지 아쉬웠던 점은 뒷 배경 가림막도 유료 옵션에 있던데 그걸 못 봤었네요....

그냥 커튼에다가 하니까 확실히 좀 어둡다는...

 

 

그런데 사실 백일상 당일날은 애기들이 어찌나 울던지... 한복 입는 게 싫은가 봐요

새팅을 꼼꼼히 챙길 여유도 없었네요..ㅠ 정말 사진은 10분 만에 찍은 듯...

 

 

2. 아기 백일떡 (아로당)

 

아기 백일떡 업체는 고민을 많이 했어요.

 

집 근처에 떡집은 많지만, 제가 원하는 예쁜 떡 모양을 하는 데는 없더라고요..

 

첫 번 재로 써 칭한 곳은 잠실 떡집 쌀의 미학이라는 곳이었는데, 너무 예쁘고 너무 마음에 들었지만

 

2월 한 달간은 사정상 문을 열지 않는다고 하더라고요... 매우 아쉬웠습니다.

 

쌀의 미학 떡 너무 예쁘니, 고려해보세요~!

 

열심히 인스타를 뒤진 끝에 찾아낸 떡집은 하남미사에 있는 아로당이었어요

 

아로 당 또한 카카오톡 상담으로 주문을 받고 있었고, 인스타에서 마음에 드는 떡 사진을 캡 처한 뒤 보내주면

 

견적을 받을 수 있어요 저는 아래의 구성대로 주문했습니다

 

 

아로당백일떡

 

포장도 너무 예쁜 떡을 받아서 기분이 좋았어요, 당일 너무 정신이 없어서 포장된 떡 사진을 못 찍었네요..

 

맛도 너무 좋았답니다

 

아기 백일상 고민하시는 저희 동네분들은 이곳에서 하시길 추천드릴게요

 

그럼 이만 저의 백일상, 백일떡 추천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